본문 바로가기

초보요리

[추억의 과일사라다]

반응형

[추억의 과일사라다]


남편이 마트에 가서 장보는데 갑자기 과일 사라다 해달라고 해서 

건포도랑, 메추리알, 마요네즈, 바나나를 사왔어요 

샐러드 볼이 없어서 웍에다가 ㅋㅋㅋ

과일사라다 정말 추억의 음식같아요 

어릴때  명절되면 외가집에서 항상 과일사라다를 하셨는데 

어찌나 맛나던지

특히나 사라다에 들어있는 메추리알이 진짜 꿀맛

사과를 하나 깍다가 모자른거 같아서 하나더 깍았어요 

바나나도 2개 썰어넣었어요

바나나 원래 아기 간식으로 주려고 산건데 ㅎㅎㅎ

제가 젤루 좋아하는 삶은 메추리알

사라다안에 안넣으면 넘나 섭섭해요 

원래 귤을 넣어도 맛있는데 생각을 못했어요 

건포도도 빠지면 섭하죠~

남편이 듬~~~뿍 넣으라고 해서 엄청 넣었어요 

마요네즈도 듬~~뿍

초간단 사라다 완성이에요 

남편이 식당가서 밥을 먹는데 

반찬으로 사라다가 나오나봐요 

근데 조금씩 밖에 안나와서 

원없이 먹고 싶었다고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