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요리

[청정원]까르보나라

반응형

[청정원]까르보나라


이마트 쇼핑하는데 청정원 까르보나라 크림 소스를 파는데 

저렇게 파스타면을 사은품으로 붙혀 같이 팔더라고요 

그래서 냉큼 집이왔어요 

전 무조건 크림 스파게티에요 ㅎㅎㅎ

그러고 보니 남편은 토마토 스파게티를 좋아하는데 한번도 해준적이 없네요..

무조건 제 취향대로 ㅋㅋㅋ

담번에는 토마토스파게티를 해줘야겠어요 

전에 LA갈비찜 할때 넣을 버섯을 샀는데 

너무 많아서 반을 남겨뒀어요 

버섯크림 스파게티도 맛있을꺼 같아서 ㅎㅎ

가격은 4,780원이에요 

가격도 착한거 같아요 

사은품으로 같이 준 청정원 스파게티면이에요 

먼저 웍에다가 물을 넣고 

소금한스푼 올리브오일을 조금 넣어주고 끓였어요 


까르보나라 파스타 요리법이 간단하게 나와있네요 

안에 내용물이 가득차있어요 

조금씩 찍어 먹어봤는데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물이 끓어서 파스타면을 넣어줬어요 


면 익기 기다리는 시간이 제일 지루한거 같아요 

잘 익어나 몇번을 먹어본거 같아요 

잘 익었길래 체에 걸러줬어요 

남은 버섯도 다 넣어줬어요 ㅋ

생각보다 버섯이 너무 많아요 ㅋㅋㅋ


소스도 다 부어줬어요 

잘 섞어줬어요 

버섯이 덜익을까봐 사이드로 빼서 잘 익혀줬어요 

버섯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완성이에요 ㅎㅎㅎ

팽이버섯 식감이 정말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근데 맛은 버섯이 진한크림맛을 좀 줄인거 같아서 아쉬워요...

남편이 버섯좀 먹으라고 ㅎㅎ 그래서 옆에서 버섯만 열심히 먹었어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