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일기

[카카오선물하기]하기스 출산선물세트

반응형

[카카오선물하기]하기스 출산선물세트 


친구가 선물해준 하기스 출산선물세트에요

둘째인데도 챙겨주는 친구...너무 감동.....

이런 센스 있는 선물 너무 고맙네요

출산하고 정말 출산선물로 제일 좋은게 분유나 기저귀인거 같아요...ㅋ 

가정많이 쓰니깐요..ㅋ 

그런데 이런 센스있는 선물을~~~ 

완전 한가득이에요 

괜시리 미안하고 고마워지네요 나중에 친구 결혼해서 아기 낳으면

저도 꼭!!!! 챙겨줘야지 하고 다짐하네요 ㅎ

먼저 일회용 수유패드에요 

모유수유하시는 분들은 정말 필요할꺼같아요 

전 첫째때도 몸이 너무너무 심하게 아파서 모유수유를 포기했었는데 

둘째도 또 아파서 포기했어요....

견봄품인 물티슈에요 

휴대용으로 정말 좋은거 같아요 


하기스 물티슈에요 

하기스 물티슈는ㄴ 처음 써보는거 같아요 

보들보들하고 좋은거 같아요 

근데 좀 찢이지더라고요 그게 좀 개인적으로 아쉽.....


베이비크리미 오일이에요 

더블하트  베이비 크리미 오일이에요 

마사지해주면서 발라주면 좋을꺼 같아요 

저희 둘째 20일인데 

춥다고 너무 따뜻하게 해줘서 엄청 태열로 고생했거든요...ㅠㅠ 맴찢

피부에 신경좀 써줘야 할거 같아요 

더블하트 유아오 섬유세제에요 

세제도 더블하트 제품은 처음 써봐요 ㅎ

아기 세제답게 순한 성분이 들어가 있네요 

원래 젖병도 첫째땐 더블하트 제품으로만 사용했는데 

요즘 일본제품 불매에 살짝 동참해서 

둘째는 국내젖병제품으로 다 바꿨어요 ㅋ

그래도 친구가 큰맘먹고 선물해줬으니 이제품은 잘 사용해 봐야겠어요 


하기스 매직 컴포트 기저귀에요 

이건 신생아용이라서 바로 요즘 사용하고 있어요 

보들보들해요 

보송보송 공기감촉만 남는다고 나와있어요 

근데 전 소변줄 표시가 하기스는 좀 연해서 소변줄확인하기가 좀 힘들더라고요 



하기스 맥스드라이에요 

이건 중형이에요

지금은 사용하질 못해서 패스 

첫째도 지금 13키로가 넘어서 첫째도 패스~~~

둘째가 크면 사용해야겠어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기저귀 보관함이에요 

바로 첫째 기저귀를 담아봤어요 깔끔하게 잘 보관할수 있을꺼 같은데

지금 첫째가 19개월이라서 기저귀를 가만히 두질 않네요 

수십번 꺼내놔요 ㅠㅠ 

이 보관함도 당분간은 패스해야겠어요 

아기용품 한가득 선물 받아서 먼가 부자가 된 기분이에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