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핑크퐁 한글버스 장난감 구입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구입한 핑크퐁 한글 버스예요 

장난감으로 놀면서 슬슬 한글에 친숙해 졌으면 해서 구입해 봤어요 

페북에서 핑크퐁 세일 하는걸 보고 급 구매한 것도 있어요 ㅎㅎ

한글 동요 41곡 말놀이 사운드 250개네요 

요즘 장난감은 정말 잘 나오는 거 같아요 ㅋ 성인인 제가 봐도 신기해요 

글자와 낱말이 적힌 그림책도 같이 들어있어요 

학습모드가 있어서 돌리면서 놀 수 있어요 

안에 핑크색으로 안전하게 포장되어있어요 

같이 들어있는 책자에요 

저희 28개월 아들램은 책은 아예 쳐다보지도 않아요 

먼가 엄청 화려하죠?ㅎ 

이걸로 공부 많이 했으면 좋겠는데... 엄마 바램인가요 ㅋㅋ

뒷모습이에요 

안에는 건전지는 안들어 있고 

건전지는 AAA 건전지 3개가 들어가요 

나사 푸르는데 계속 안 풀리는 거예요 

그래서 혼자 식겁하면서 아 망했다 속으로 외치고 있었는데

겨우겨우 힘으로 잡아 뺏어요 

그랬더니 저기 나사에 투명한 플라스틱 보이시나요?

저걸 왜 끼워놨는지 모르겠지만 저것 때문이더라고요 

건진지 끼운후에요 

전체적으로 여러가지 노랫소리와 귀여운 목소리 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근데 문제는 첫째는 전혀 1도 관심이 없단 거예요 ㅎㅎ

밟고 올라가는 용도로 쓰러다로요 ㅠㅠ

되려 둘째가 너무나 관심을 갖고 잘 갖고 놀아요 ㅎ

둘 중 하나라도 잘 갖고 놀면 성공이겠죠???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