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아이팜 유아변기 구입

반응형

아이팜 유아변기예요 

첫째가 28개월인데 이제 슬슬 교육을 시켜볼까 해서 구입해봤어요 

일단은 장난감처럼 두고 장난도 치고 갖고 놀게 하는것도 교육하는데 좋다고 해서요 

변기 사용하는데 실제 변기랑 비슷하면 아이들 한테 더 거부감도 없고 

인신을 잘 한다고 해서 구입해 봤어요 

실제 변기 같죠???

색은 그레이색, 핑크색, 블루색 이렇게 세 가지인데 그레이 색은 추가금액이 더 생기더라고요

대체 먼차이지?? ㅎㅎ 

그래서 블루로 선택했어요 

처음에 보고 와~ 진짜 변기 같다... 생각했어요 

제법 튼튼하게 잘 나왔더라고요 

안에도 변기같죠?ㅎㅎㅎ 

소변 튀는 걸 방지해서 앞쪽이 조금 볼록하게 튀어나와있어요 

응가해도 치우기 쉬울 거 같아요 언제부터 사용할는지는 모르겠지만

옆면이에요 잘나왔죠? 디자인이??? 생각보다 더 맘에 들어요

왜 고민을 그렇게 했는지 ㅋㅋㅋ

뒷면이에요 

안에 건전저가 들어가요 근데 이거 은근 안쪽에 들어가 있어서 제가 나사 풀어서 건전지 넣을 엄두가 안남...

차라리 팔기전에 건전지 포함해서 추가금액을 더 붙이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회사에서 더 힘들어 져서 그런가..ㅎㅎ 

한구석 잘 자리잡은 첫째 변기 ㅋㅋㅋ

일단 2틀정도 지켜본 바로....

야무지게 저거 끌고 다니면서 어디든 올라가네요...

저 위에 변기 뒤 통까지 밟고 올라가요... 아놔..... ㅠㅠ

걱정거리가 더 생긴 기분이에요 하지 말라고 야단을 쳐도.. 

또 하고 또하고 또 올라가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