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델몬트 미니병 산리오 패키지 구입

반응형

남편이 펩시 중독자로 …. 정말 집에 펩시가 떨어지면 먼가 난리가 나는 사람이라서 칠성몰에 꾸준히 들어가는데…
가끔 맘에 드는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근데 그게 남편 맘에 드는 이벤트지 제맘에 드는 이벤는 아니었음..ㅋㅋ 가령…. 티셔츠를 준다거나…ㅋ 이런건 남편은 그냥 그냥 막입으라고 어차피 마실꺼 이벤트하면
감사히 구입 ㅋㅋ
이번에는 델몬트 오렌지주스 미니병 산리오 바로 구입했다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키티가 제일 인기있을거 같았는데,,,,, 난 핑크로 구입했다
미니도마세트가 먼가…. 내맘에 들었다..ㅋㅋ 이왕이면….. 쓰임이 있는게 ? 도움이 될거 같은????ㅋㅋㅋ
먼가 주부 느낌 뿜뿜????

늦게 올꺼 처럼 문자가 계속 오더니 일찍 도착.ㅋㅋ
기대도 안하고 있었더니만 ㅋㅋ 우드 상판인데…. 그냥…. 머랄까..그냥…. 물건 위에 올려놓는 용도로 써야 할꺼 같다..ㅋㅋ

아주작다…ㅋ 이건 머….. 도마라고 하기 아주 … 거시기 하다…ㅋㅋ

밑에 주스가 들엤다 그립톡이랑

그립톡 귀여벙
그립톡 붙이려고 아이들 폰 케이스도 바꺼놨당
그립톡도 랜덤이라고 하던데 맘에 드는 걸로 잘 왔뜸

너무 귀엽게 작고 소중하다

완전 작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근데…두둥…. 스티커가 안옴,,,,,ㅋㅋㅋㅋ 아무리..박스 곳곳 다 몇번은 들여다 보고 찾고 해도 없없다.,…ㅋㅋㅋ

괜찮음…ㅋㅋㅋ 스티커 필요없음 ㅋㅋㅋ 머 어디 선물할 것도 아니고 ㅋㅋ 어차피 아이들하고 내가 먹을거 ..ㅋ
필요없음 ㅋㅋㅋ 설명에는 유리병 머 조미료나 다른걸 담는 용도로 재활용 하라고 나와있던데…..
멀로 재활용하지????
위에 뚜껑을 차라리 좀 조미료 뚜껑으로 조금씩 나오게 나오게 해주던가….
새심하게 좀 만들어 줬으면 더 좋았을꺼 같단 생각이 들었다…..
그럼 주부들한테 인기가 훨씬 인기 많았을거 같아요

그래도 먼ㄱ ㅏ 유리병이라 그런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쥬스 원래 잘 안먹는데 백만년 만에 마신거 같아요
근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거진 다 제가 마신거 같아요 ㅎㅎㅎ
진짜 유리병이 더 맛있어서 지금 하나 더 유리병으로 살까 생각중이에요
큰병으로 나와도 좋을꺼 같아요 ㅎㅎ
저 플라스틱 박스는 일주일 넘게 집에 두고 본 결과…. 정말 지금까지 쓸모가 1도 없다는거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