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베스킨라빈스 디저트 아이스크림 구입

반응형

베스킨라빈스 아이들보다 남편이 더 좋아해서 가끔 정말 너무 먹고 싶은지 주문한다고 먹고 싶은거 고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이스크림메뉴보다 디저트 쪽이 더 먹기 편한거 같아서
(아이스크림은 아이들이 먹다가 또 다른맛으로 먹고 싶어해서….)
디저트 이것저것 담아봤어요

아이스 마카롱 쿠키앨크림이에요

모양이 좀 틀어지긴했는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
전 원래 마카롱 그닥 안좋아하는데 이건 시원하고 넘 맛있어요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양도 커서 한개 다 먹으면 배부르더라고요

왜 농심이 써있지?? 순간 읭?? 했는데 바나나킥이 농심꺼라서 콜라보한건가봐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 모찌 바나나킥이에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정말 너무 잘 만들었네요 아이들이 정말 혹 할만한 디자인

귀여버 귀여버

찹쌀떡 안에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는데
저희 아이들은 일단은 찹쌀떡에서 노노를 외치더라고요 ㅎㅎㅎㅎ

진짜 바나나킥 맛이 났어요
근데 저도 그냥 그저그런??? 저도 모찌는 그닥 안좋아해요 ㅎㅎㅎ
유일하게 좋아하는게 찰떡아이스에요 ㅎㅎ
그것도 안에 내용물이 너무 맛있어서 그것때문에 먹는거지만

고라파덕 아이스크림콘이에요

콘이야 머 아이들의 최애 아이스크림이죠???ㅎㅎㅎ

제주 감귤 아이스모찌에요 순전히 딱 보고 예뻐 보여서 골랐음

아주 배가 부른 아이들…. 보자마자 안먹음….
접시에 담아서 다시 냉동실에 넣어둠…. (남편한테 패스)

더블쿠키샌드 바나나킥 & 초콜릿이에요

요런건 아이들이 잡고 먹기도 편하고 또 아이들이 참 잘먹어요

요건 제가 먹어보고 싶어서 골라봤어요
와 이제 이런것도 나오네요 세상에~!!!

진짜 맛있었음 ㅋㅋㅋ
남편이 이거 먹어보고 완전 반해서
그뒤로도 몇번을 더 주문해서 먹더라고요 ㅋ 진짜 맛있었나봐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