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스타벅스 홀리데이 고블렛 세트

반응형

스타벅스 홀리데이 고블렛 세트

평소 전 이마트 장보기로만 장을 보지 직접가서 장보지 않고
남편은 퇴근하면서 2~3일에 한번씩 이마트에 직접가서 장을 봐오는 편이에요
갑자기 톡으로 요 스타벅스 홀리데이 고블렛세트 박스를 찍어서 보냈더라고요
사다줄까 하면서… 그래서 사오라고 했어요 ㅎㅎㅎ
평소 잔에 관심이 많아서 가끔 스벅가서 잔을 사오기는 하는데(맥주마실때 사용하려고)
근데 또 안쓰게 되고… 맥주는 머가 시원하게 캔맥 그대로 마시는게 맛있는거 같기도 하고 ㅎㅎㅎ
근데도 이런거 나오면 먼가 또 그냥은 못지나 침…. ㅋㅋ

어휴휴…. 오자마자 울 아들램이 더 관심이 많아서 들고 난리가 났어요
뒤에서 앉아서 기다리는 모습…..
넌 커피 못마신다규~~

커피 6캔이랑 잔 박스가 들어가 있어요
보통 이런거 같이 들어있는거 보면 커피가 그닥이던데
커피는 그냥 남편줘야지 생각하면서 개봉함

점점 다가오는 둘째 몸

잔 구경하고 있는데 둘째는 이미 커피에 손이 가있어요 ㅎㅎ
못먹는다고 넌…..
아크릴 잔이에요
아이들한텐 안전하고 좋죠?????
그래서 차가운 음료 전용이에요
보통근데 스타벅스 유리잔은 거의 찬 음료 전용 같아요

잔 이쁘죠?? 생각보다 커서 더 맘에 들어요
맥주잔으로 써도 좋을꺼 같단 생각이 머저 들었어요 ㅎㅎㅎ

바로 커피 따라봤는데 딱 맞게 들어가네요

나란인간…..
꼭 제대로 안보고 … 박스정리하다가 발견하는 나란인간…..어휴

받침까지 해서~~~~ 근데 커피가 너~~~ 무 맛있는거? ㅋㅋㅋ
하루에 3캔을 마셔버림…..
남편이 또 사온다고 …ㅋㅋ 커피는 본인이 마실꺼였는데 한캔도 안주고 혼자 다 마실수가 있냐면서…
또 사서 본인이 마실꺼라고 ㅋㅋㅋ 그러라고 했어요 ㅎㅎ

반응형